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원당 맛집 가족 외식 메뉴 추천 ! 원당 남도일미 본점

by harumood 2020. 9. 10.
반응형

가족과 이야기를 나누다 남도일미를 한번 가보자! 는 이야기가 나왔다.

그날은 남도일미가 문을 닫아 다른 소고기집을 가서 밥을 먹었다.

 

그때 내동생과 나는 이미 인터넷 검색만으로도 남도일미는 무조건 맛있다.

최소 중박은 간다 라며 호언 장담을 했었다.

 

일단 '남도'가 들어간다는 것은 전라남도 음식이라는 뜻이고, 우리 가족은 전라남도 음식을 매우 사랑하기 때문에 그 맛을 믿어 의심치 않았고 언젠가는 꼭 가기로 마음을 먹었다.

 

결국 가족과는 남도일미를 가지 못했지만, 나의 생일을 맞이하여 친구와 함께 원당 남도일미 본점을 방문하였다.

 

우리는 암퇘지를 시켰고, 목전지, 통목살, 통삽겹 부위별로 초벌구이가 되어 나온다.

고기는 구워주는 사람에 따라 맛이 변하기도 한다.

그래서 그런지 초반에는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셨다.

 

명이나물과 다양한 양념들 그리고 특색 있는 양파김치가 맛있었다.

고기도 도톰하니~ 맛있는 고깃집에서 돼지고기를 먹는 그 맛!

다음에 가족들과 온다면 소고기도 먹어보고 싶다.

 

우리는 이미 고기로 배가 불러 사이드를 시키진 않았지만, 자작한 집된장 술밥이나 별미 갈치속젓 알밥, 냉/비빔 메밀국수 

이 3가지 사이드 메뉴도 꼭 먹어보고 싶닿ㅎ 이름에서 이미 메뉴의 이미지가 다 상상되고 맛이 상상되고 지금은 새벽이고 먹고 싶고...ㅎ

 

하.. 조만간 방문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