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안녕 인사동 핫플! 고잉 메리 ⭐️GOING MARY⭐️

by harumood 2020. 9. 6.
반응형


안녕 인사동에 핫한 장소가 있다하여 다녀왔다.
다양한 잡화, 술, 고기, 회가 모두 파는 신기한 공간이다.


매장을 보며 든 생각은
정말 딱 20-30 직장인들이 즐기는 모든 것들을 가져다 두었두나 싶었다.
와인과 회는 직장인들이 일을 마치고 퇴근길에 사갈수 있도록 함께 판매 하고 있었고

와인 뿐 아니라 스테이크를 만들 수 있는 고기와 소스든 한 공간에서 원하는 걸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디피가 되어있었다.


한쪽 코너엔 힘을 내게 해주는 다양한 영양 보충제들이 있는데, 그 패키지들이 너무 귀여워서 선물하기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왠지 신혼부부 지인에게 선물해 주고 싶은 야관문 세트 ㅎㅎ

패키지며 네이밍이며 센스가 넘친다
그냥 구경만으로도 너무 재미가 있다

 
약 15분 정도 구경하면서 새로운 패키지, 새로운 제품들을 보며 시간이 이렇게 빠르게 흐르나 싶었다.
한공간에서 생필품과 식료품 구매를 할 수 있고, 고잉메리에선 식사도 할 수 있으니 한번 쯤은 다시 구경해서 샅샅히 구경하고 싶은 마음이다.

인사동 고잉메리 너무 재밌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