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원서 읽기

엘리펀트앤피기북 : The Thank You Book 간단해석 및 낭독영상

by harumood 2021. 2. 6.
반응형

The Thank You Book 간단 해석 및 낭독영상 정리

갑자기 피기가 자기는 감사할 게 많다며 세상 모든 친구들에게 감사하다고 하는 중,,

제럴드는 중요한 사람을 잊었다고 하는데...!!!

 


 

The Thank You Book

I have a lot to be thankful for…

나는 감사할 게 많아

 

I had better get thanking!

나는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좋겠어! 

 

It will be a thank-o-rama!

그것은 감사 오라마가 될 거야!

 

Off I go.

나는 간다!

 

shucks!

젠장!

 

the pigeon!

비둘기!

 

thank you for never giving up.

절대 포기하지 않아 줘서 고마워.

 

And I am sorry you do not get to be in our books.

그리고  네가 우리 책에 나오지 못하게 된 건 미안해.

 

That is what you think.

그게 네 생각이구나.

 

thanking is nice.

감사하는 건 좋아

 

Barky dog!

짖는 개!

 

awwww

오~~

 

So are you.

너도.

 

It is what I do.

그게 내가 하는 일이야.

 

Bat 박쥐

 

Thank you for drawing with me.

저와 함께 그림을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anytime, dude.

아무 때나 말이야, 친구.

 

I can not think of anyone else I have forgotten thank, Gerald!

나는 내가 감사하는 것을 잊은 다른 사람은 생각나지 않아, 피기!

 

I goofed.

내가 바보 같았어.

 

Goof : 바보 같은 실수를 하다, 바보, 멍청이

 

you are the best friend a pig could ever have!

넌 돼지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친구야!

 

That means a lot to me, Piggie.

그건 내게 큰 의미야, 피기

감동적이야, 피기 

 

But, I did not think that you forgot me.

하지만, 나는 네가 나를 잊었다고 생각하지 않았어.

 

who did I forget to thank!?

내가 누구에게 감사하는 것을 잊은 거지?

내가 감사할 누구를 잊은 거야?!

 

Thank you for being our reader!

우리 독자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e could not be "us" without you.

네가 없으면 우린 '우리'가 될 수 없어

독자들이 없었다면 우리들이 있을 수 없었을 거야

 

I am one lucky pig.

나는 정말 운이좋은 돼지야.

 

 

 

 

 

낭독 영상

The Thank You Book 영상 몇 개 찾아보다가 이게 제일 귀에 잘 들어오고 깔끔해서 픽!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