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원서 읽기

리틀 크리터 Just saving my money 해석 및 낭독영상

by harumood 2019. 10. 9.
반응형

Just savig my money by mercer mayer 

Just saving my money by mercer mayer

내 돈을 아끼는 것 뿐이야.


My skateboard is old. 스케이트보드가 오래됐어요.
It is broken. 고장났어요.
I need a new one. 새 것이 있어야 해요.

 

I tell my dad. 저는 아빠에게 말해요.

Dad says, "You need money. Do you have any?"  아빠가 말하길 "너는 돈이 필요해. 돈 있니?"

I get my money jar. 저는 저금통을 가지고 왔어요.
"How about this?" I ask.  "이거 어때요?" 제가 물어봤어요.

"You need to save more money for a skateboard," Dad says.

"스케이트보드를 사려면 더 많은 돈을 모아야 한단다." 라고 아빠는 말해요.

I say, "I will do chores and earn lots of money."
나는 "집안일도 하고 돈도 많이 벌거에요"라고 말합니다.

I make a list of chores that will make me money.

나는 돈을 벌 수 있는 잡일 목록을 만듭니다.

First, I feed the dog,
but the bag is too big.

먼저, 저는 개에게 먹이를 줍니다.
하지만 가방은 너무 커요.


I empty the dishwasher,
but the dishes are too heavy.

식기세척기를 비웁니다.
그런데 접시가 너무 무거워요.

I clean my room.
Mom pays me some money.

저는 제 방을 청소해요.
엄마는 나에게 약간의 용돈을 줍니다.

I sell lemonade.

I get more money.

저는 레모네이드를 팔아요.
저는 돈을 더 벌어요.

I save lots of money in my money jar. 나는 내 저금통에 많은 돈을 저금합니다.

Dad says, "You need a savings account." 아빠는 "저금통장이 필요해요."라고 말합니다.

Dad takes me to the bank. 아빠는 나를 은행에 데려갑니다.

We see the manager. 매니저가 보여요.

Dad writes on some bank papers.
I write my name.

아빠는 은행 서류에 글을 써요.
나는 제 이름을 씁니다.

They take my money jar. 그들은 내 저금통을 가져갑니다.
I am upset. 나는 화가 나요.
Dad says, "Don't worry." 아빠는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말합니다.

 

They pour my money into a machine. 그들은 제 돈을 기계에 쏟아붓습니다.
It counts my money. 내 돈을 계산합니다.

 

I get a book. 저는 통장을 받습니다.

It tells me how much money I have. 제가 얼마나 돈을 가지고 있는지 말해줍니다.


"Hey, Dad," I ask. "저기요, 아빠"라고 제가 묻습니다.
"Can I get a skateboard yet?" "이제 스케이트 보드를 살 수 있나요?"

Dad says, "Not yet. You must save more money."

아빠는 "아직은 안돼. 돈을 더 아껴야 해."라고 말합니다.

Every day I do chores to earn more money.

저는 매일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집안일을 합니다.

Finally, I save enough money for a new skateboard.

드디어, 나는 새 스케이트보드를 위해 충분한 돈을 모았습니다.


But I don't want that anymore. 하지만 더 이상 스케이트보다가 사고싶지 않아요.
Now I want a Robot Dinosaur.  이제 저는 로봇공룡을 원합니다.


I say, "Dad, I am so glad I saved my money!"
저는 "아빠, 제가 돈을 모아서 정말 기뻐요!"라고 말합니다.


 

낭독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