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삼송역 곱창 맛집 * 대박철판곱창순대볶음

by harumood 2021. 1. 15.
반응형

삼송역 곱창 맛집 * 대박철판곱창순대볶음


 



삼송역 8번출구로 나오면 대박철판곱창 순대곱창 집이 있다.


 



친구가 미리 주문을 넣어두고 퇴근길에 내가 픽업을 해서 집에서 만나기로 했다.





35분정도에 도착한다고 정확한 시간을 알려드렸는데 미리 준비를 해주셔서 들어가자마자 순대곱창을 가져갈 수 있었다.



삼송역 대박 철판곱창 순대볶음



코로나때문인지 실내엔 아무도 없었다.





귀여운 삼송역 맛집 대박철판곱창순대볶음 간판:)






밥이랑 함께 먹으려고 1인분만 주문을 했는데, 양이 엄청 많았다.





내취향은 순대 없는 곱창볶음 ㅎㅎ
친구의 취향은 순대가 들어간 곱창볶음인가보다.

아 갑자기 순대국 먹고싶네😚



퇴근 후 맛있는 저녁식사 :)





로제와인을 곁들여 먹었는데 와인도 너무 맛있고, 순대곱창볶음도 간이 딱 좋았다:)





곁가지 야채들을 더하여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다.





삼송역 근처에서 순대볶음이 먹고 싶다면
당연히 찾아갈 대박 철판곱창 순대볶음 맛집😌



 
이렇게 또 맛있는 맛집 리스트가 생겼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