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판교맛집과 함께한 홈파티🥳 서판교 방아깐, 정총각네 맛집떡볶이

by harumood 2021. 1. 21.
반응형

대방어 그 자체 서판교 방아깐막창

떡볶이 미친 맛 정총각네 맛집떡볶이


 

 

새해를 맞아 친구네 집에서 홈파티를 열었다.

맛잘알 친구 둘은 만나기 며칠 전부터 무엇을 먹을지 고민한다.

나는 그냥 먹으면 된다.

세상 좋은 내 친구들😍

 

 

 

 

 

케이크도 산다는 걸 말려서 작은 미니케이크로 

숫자 3 촛불을 켜고 새해인사를 전했다.

(3명이라 그냥 숫자 3 ㅎ)

 

 

 

서판교 방아깐 방어 광어

 

 

첫 번째 메뉴는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방어!!!

방아깐에서는 사이즈도 따로 없이 일단 방어는 5만 원!!!

 

엄청나게 사이즈가 크고 두툼하다.

광어도 함께 시켰는데, 부모님 덜어드리고 남은 회를 한 접시에 모았다.

 

정말 어메이징
비주얼만으로 이미 압도한다.

 

 

서판교 대방어 맛집 방아깐 모르면 간첩

 

 

방어의 두께와 크기 그리고 맛까지 삼박자가 삼위일체!

너무 고소해서 사실 광어는 뒷전이었다

방어 사랑해 사랑해❤️🦈

 

 

 

 

판교 정총각네 맛집떡볶이 막창떡볶이 진심 맛있다

 

 

 

두 번째 메뉴는 바로! 판교 정총각네 맛집떡볶이

막창 떡볶이는 처음 시켜보는데 진짜 정말 너무 맛있었다. 

메추리알, 소시지 등 사이드 메뉴도 많이 들어가 있고, 막창이 맛있게 구워져 고소한데, 떡볶이 양념까지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다.

맵기는 안 매운맛이고 우리 입맛엔 딱이었다.

 

 

 

판교맛집 메뉴로 홈파티

 

 

방어회는 방아깐에서 포장해서 직접 사 오고

정총각네 떡볶이는 배민에서 배달 주문을 시켰다.

 

 

 

 

 

 

가운데 그릇에 담겨있는 것은 방아깐에서 회와 함께 필수로 주문한다는 야채무침!

고소하고 새콤달콤해서 회와 너무 잘 어울린다. 당장 회를 섞어서 회무침으로 먹어도 좋다!

그리고 양도 엄청 많음. 사진에 보이는 건 회무침을 나눈 것임

 

 

 

 

 

 

 

방아깐에서 주신 서비스 생선 머리 튀김 

꼬소~하니 머리 하나씩 들고 씹어먹는데 너무 웃겼다😆

 

 

 

 

 

 

이것이 끝이 아니고, 친구가 따뜻하게 데워 온 닭발까지...!!!

이 정도면 거의 오늘만 먹고 내일은 없는 그런 느낌😋

 

 

 

 

 

 

술을 잘 못하는 나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준 소주🤍

토닉워터 + 한라산 + 레몬 조합

상큼하다🍋

 

 

 

 

 

 

 

테이블이 모자라서 ㅋㅋㅋ

사이드 테이블을 하나 더 펴고 상을 마저 차린 우리😆

 

 

 

 

 

 

이 날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사진만 보면 다시 먹고 싶은 생각이 스멀스멀~.~

배고프다...

 

 

 

 

 

 

장장 4시간에 걸쳐 먹으며 후식으로 찰옥수수 아이스크림

그리고 사실 메론바도 하나 더 먹고 

 

 

 

 

 

 

블루베리랑 자몽도 먹었다.

주말에 우리가 한 일은 밤새도록 먹고 열심히 자기

 

 

완벽한 주말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