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맛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는 가성비 끝판왕 맛집 * 행신 선식당

by harumood 2020. 12. 30.
반응형

 


맛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는 가성비 끝판왕 맛집 행신 선식당 


 

 

 

 

 

인스타에서 지인의 사진을 본 적이 있다.

맛집이라며 너무너무 추천을 하길래 무엇인지 유심히 봤다.

그릇이 넘처날만큼 조개가 넘치는 사진, 푸짐한 양식들이 눈을 사로잡았다.

 

곧장 저장 후에 꼭 가보기로 마음먹었다.

 

 

 

 

 

 

조개가 산더미처럼 쌓인 해산물 쌀국수 사진을 잊을 수 없어서

 

첫 번째로 고른 메뉴는 '해산물 쌀국수' 

두 번째로는 '꿔바로우' 를 주문했다.

 

 

 

 

 

 

행신 선식당은 가성비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해산물 쌀국수의 가격은 8,000원

꿔바로우의 가격은 14,000원

 

이다.

 

 

 

 

 

 

 

양이 너무 많아서 이미 사진만 봐도 기분이 너무 좋아진다 :)

쌀국수의 국물도 너무 맛있고, 다시 가고 싶은 맛!

 

 

 

 

 

 

꿔바로우 역시 양도 엄청 많고, 메뉴가 다 맛있다.

지인이 왜 그렇게 인스타그램에 행신 선식당을 추천했는지 알 것 같다.

 

손님도 정말 많았다.

 

 

 

 

 

 

행신 선신당은 1인 1 주문이다. 

보통 친구들과 함께 여러 메뉴를 함께 시켜 나눠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미 메뉴판에, 볶음밥은 양이 많다고^^

 

제일 좋은 점은 남은 음식 포장이 된다는 점이다!

양껏 시켜도 남은 음식을 싸가면 되니 남길 걱정 없이 맘 편히 먹을 수 있다.

 

행신에 지인이 살고 있어 집에 놀러 갔는데, 음식을 밖에서 포장해왔다고 했다.

토마토 파스타와 봉골레 파스타를 먹었었는데, 알고 보니 이 음식도 행신 선식당이었다!

이미 유명한 선식당이었다.😋

 

지인들과 집에서 파티를 할 때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코로나가 풀리면 재방문 의사 100% 행신 맛집~

 

인터넷에 찾아보니 분점도 생겨서 일산 식사점에도 선식당이 생겼다고 한다.

이런 식당은 널리 널리 많아져도 너무 좋다!😚

 

 

 

 

 

행신 선식당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