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합정 분위기 술집 : 세계요리 안주가 반기는 낮달

by harumood 2020. 11. 17.
반응형

 

 

친구 생일을 맞이하여 합정의 펍을 찾았다.

길을 걷다 눈에 띄는 간판 '낮달'을 발견했고, 우리는 한번 가보자! 하고 조심히 입장을 했다^^

 

다행히 한 테이블이 남아있어서 바로 자리를 잡고 앉았다.

 

 

 

아기자기한 실내 모습 :)

 

 

 

신기했던 게 메뉴들이 각 나라별로 나뉘어있어 흥미로웠다.

유럽, 일본, 아메리카, 한국 원하는 각국의 나라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우리는 내가 좋아하는 일본요리 스키야키와 일본식 통새우 가라아게(튀김) 두 가지 메뉴를 시켰다.

튀김도 스키야키도 너무 맛있었고, 함께 간 친구들도 맛있게 먹어 기분이 좋았다 :)

 

 

 

머리까지 너무나 맛있던 통새우 가라아게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다!

 

 

 

맛있는 안주에는 역시 맛있는 술!

우리는 각자 취향에 맞는 맞있는 술을 시켜 한잔씩 마시고 다음으로 장소를 이동했다.

 

합정 낮달에 또 오게 된다면, 유럽이나 아메리카 요리와 맥주를 함께해도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