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삼송역 삼겹살 찐맛집 ‘먹심’

by harumood 2020. 11. 22.
반응형

 

저녁시간에 친구와 회포를 풀기 위해 삼송역 삼겹살 집을 찾았다.

생고기 삼겹살 맛집! 삼송 먹심 :)

생고기가 도톰하게 나온다 !!

 

야무지게 썰어서 숯불에 구워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다.

친구와 한번 같이 가고 두 번째는 가족들을 데리고 가서 함께 식사했다.

 

김치찌개도 너무 맛있어서 밥 한 공기와 뚝딱 먹었다.

 

 

밑반찬 모두 맛있었는데, 명이나물, 양파 간장절임(?), 파채, 파김치 모두 다 맛있었다.

가장 좋은 건 쌈장, 간장과 더불어 생고추냉이가 있어 너무 좋았다.

느끼할 쯤에 생고추냉이와 함께 고기를 먹으면, 고기를 더 먹을 수 있다.

 

그리고 냉면은 딱 냉면 맛 ㅎㅎ 그래도 뭐하나 빠지지 않고 중간 이상의 맛을 유지한다.

한 번은 평일 밤 늦게 가고, 또 한번은 주말 저녁시간보다 조금 일찍 갔는데, 우리가 먹고 나갈 때 보니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역시 맛집은 다 알아보는구나 싶다 :)

생삼겹살에 먹고 싶을 때는 삼송 삼겹살집 먹심을 강추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