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종로 점심메뉴 추천: 솥밥이 맛있는 집 '모랑'

by harumood 2020. 11. 14.
반응형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간단하게 회식을 했다.

솥밥집을 간다 하여, 지난번 갔던 인사동길 입구에 가성비 불만족스러운 해물솥밥 집이 떠올라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다행히 이번엔 다른 해물솥밥집이라고 하여 밑져야 본전이다라는 마음으로 따라갔다.

모랑 종로구청점이었다.

메뉴판에는 엄청 다양한 산과 들과 바다에서 나는 재료들로 이루어진 메뉴들이 있었고, 해산물을 좋아하는 나는 바로 굴 솥밥을 시켰다.

 

굴 솥밥을 비롯해 사람들이 다양하게 솥밥을 시켰다.

해물솥밥, 날치알 솥밥, 간장새우 솥밥, 불고기 솥밥, 치즈 불낙 솥밥 등...

그런데 모든 사람들이 다 맛있게 먹고 나온걸 보니 이 집은 중간 이상은 하는 맛집이구나 라는 검증을 할 수 있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짱아찌도 모두 너무 맛있었다.

 

 

종로에서 솥밥메뉴가 생각날 땐 모랑 종로구청점을 애용해야겠다 싶다.

메뉴가 아주 다양하니, 아이부터 어른까지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