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일산 브런치 맛집 * 럭셔리 카페 빠르끄

by harumood 2020. 12. 20.
반응형

일산 브런치 맛집

럭셔리 카페 빠르끄 


 

건물 한 채에 카페가 있다.

1층은 한샘이 입점해있고

2층부터는 옥상까지 쭈욱 카페다.

 

카페에 도착하여 주위를 둘러보았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분수다.

그것도 2층에만 분수가 2개 3층 야외에도 분수가 흐른다.

 

계단은 빨간 레드카펫을 깔고 다양한 디자인의 의자들과 테이블, 조명들이 자리한다.

 

아, 이곳은 주인이 부자구나 싶은 공간이었다. hahaha -

 

 

 

파란 우체통과 어울리는 벽디자인이 예뻐서 한 장 찰칵 :)

 

 

 

입구를 들어가면 제일 먼저 커다란 실내분수대가 보인다.

벌써부터 카페에서 부내가 폴폴~ㅎㅎ


 

 

 

우와, 레드카펫을 카페에서 볼줄이야 -!

신기해서 또 찰칵!ㅋㅋ

 

 

 

브런치시간에 맞춰 빠르끄에 방문했다. 

새우 아보카도 곡물 브레드 세트와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다.

 

 

빠르끄, Shrimp Avocado Multi Grain Bread

 

아르헨티나 붉은 새우, 루꼴라, 어린잎, 아보카도로 만들어진 새우 아보카도 곡물 브레드 세트.

따끈하고 고소한 새우와 부드러운 아보카도를 바게트에 올려먹는 맛이 정말 좋았다.

양은 1인분이니 필히 인당 1 메뉴씩 시켜야 한다😚

 

 

 

그리하여 마르게리따 피자를 추가로 급하게 시켰다.

따끈한 피자와 치즈 그리고 바질소스 모차렐라 치즈의 환상 조합!

 

 

 

수다는 잠시 넣어두고, 뜨거울때 피자의 쫄깃한 치즈 부분과 바삭한 끝부분을 얼른 즐겨야 한다😋

평소 피자의 끝부분을 안먹는데, 이렇게 쫄깃 바삭한 수제피자는 한판도 혼자 거뜬히 먹을 수 있다.

 

 

 

다양한 카페인테리어 덕분에 인스타 사진 스폿이 엄청 많다:)

어디 앉을지 고민고민하며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

 

 

일산 빠르끄 베이커리

 

그리고 빠르끄는 베이커리 공간이 따로 있어, 빵집처럼 빵을 골라 담아 구매할 수 있다.

빵이 예쁘기만 한게 아니라, 맛도 있어 실제로 고객들이 빵만 사러 빠르끄에 오기도 한다.

 

 

 

카페 안쪽에서 또 발견한 분수!

뭔가 분수를 보면 괜히 사진 찍고 싶어진다. 카페에서 분수를 몇 개나 보는지 계속 놀라는 중 😚

 

 

 

실내 조경과 코지한 패브릭 테이블, 의자 디자인부터 -

괜히 예뻐서 카페 구석구석 사진을 찍었다ㅎㅎ

 

 

 

날이 좋아서 야외로 나와 브런치를 즐겼다.

공간 곳곳이 느낌이 다 달라서 새로운 느낌이 든다.

 

 

 

자연과 조화로운  좋아하는 파란 빛깔의 소파와 테이블

빠르끄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사진을 엄청 찍었다😆

 

 

 

 

 

 

예쁜 조명들과 여유로운 뷰를 느낄 수 있는 공간.

옥상과 또 다른 야외 빠르끄 뷰가 있지만, 시간 관계상 우리는 여기까지 구경하고 즐기는 걸로!

빠르끄는 가족단위로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걸 볼 수 있었다. 

부모님과 함께 와서 자연 뷰를 즐겨도 너무 좋을 것 같은 빠르끄.

 

일산에서 가족나들이로 카페를 찾는다면 빠르끄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