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트러플오일을 이용한 초간단 가지구이

by harumood 2017. 8. 9.
반응형

PAPA'S Farm

 

 

아빠가 키운 농작물로 요리하기:)

 

오늘은 가지를 활용한 요리?라고 하기에도 간단한 가지요리에요.

 

일단 냉장고를 열어보니 방치된 가지를 꺼내보았습니다.

 

트러플오일을 이용하는 이유는?

 

집에 트러플오일도 방치되어 있었음...

 

그래서 트러플오일을 활용한 요리를 시도해보았습니다.

 

그래봤자 요리 마지막에 살짝 얹는 것 뿐이긴 합니다^^;

 

 

 

 

 

준비물

가지, 참기름, 트러플오일, 소금

 

 

 

 

 

 

좀 부실한 가지들. 농약을 안먹고 자라서 그런가봐요.

하지만 맛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는 점~~~ㅋ

 

 

 

 

 

가지를 썰고 장난 좀 해봤습니다 ㅋㅋ

웃으면 복이옵니다!!!!ㅋㅋ

 

 

 

 

 

가지를 구울건데 물에 1분 정도 담궈두면

구울 때 기름도 적게 들고, 가지도 촉촉하고 쫄깃하게 잘 익는다고 합니다.

 

가지를 건져낸 후 키친타올로 물기를 제거 후에

참기름을 두르고 가지를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참기름을 써서 트러플오일과 만나면 향이 쎄지지 않을까 참기를 뿌리고 나서 걱정했는데

가지가 다 흡수해서 그런지 딱 먹기 좋았어요.

 

다음에 시도해 본다면 올리브오일을 사용해서 구워봐야겠습니다.'-'

 

 

노릇하게 굽고나면

 

트러플 오일과 소금을 샤샤샥 뿌려주세요.

 

그러면 벌써 완성! 입니다 :-)

 

 

 

 

.

 

.

 

.

 

.

 

 

6초 후에 공개됩니다!!!>_<

 

 

 

.

 

.

 

.

 

 

 

 

 

 

 

 

 

 

 

 

 

짠 - 구운가지에 트러플 오일을 뿌렸습니다.

소심하게 맨 앞 부분만 버섯을 조금 꺼내보았어요.

 

전에 트러플오일 뚜껑을 열자마자 향이 너무 쎄서 깜짝 놀란 적이 있거든요.

그래서 소소하게 올려봤어요~~ㅋㅋㅋ

 

 

 

 

 

 

 

트러플 오일은 요렇게 생긴건데,  오일과 버섯이 들어있어요.

 

지드래곤은 트러플을 그냥 계란후라이에 올려먹는다던데..ㅎㅎ

 

저도 언제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ㅋㅋㅋ

 

 

 

 

 

 

짠- 어쨌든 완성!

 

맛은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소금의 짭쪼름함과 가지의 수분감, 그리고 트러플오일의 풍미가 더해져서

가정에서 간단하게 파인다이닝 식사를 즐기는 기분이었어요.

 

요즘에는 단순한 요리가 좋더라구요.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기는 것도 좋구요.

 

건강하게 오래살려나 봅니다^^;

 

 

 

 

 

 

그럼 오늘의 평범한 요리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