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지속 가능한 것을 추구하는 건대 카페 * 지속 JISOK.SEOUL

by harumood 2020. 12. 25.
반응형

지속 가능한 것을 추구하는 건대 카페 지속  JISOK SEOUL

 

 

 

 

 

 

 

 

커먼그라운드 근처에 친환경 카페가 생겼다.

 

 

 

 

 

건대 카페, 지속 서울

 

 

 

카페를 들어서자 느낀 것은 내가 좋아하는 흰색과 초록색으로 이루어졌다는 것이고,

또 하나, 지속 카페는 모든 인테리어가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다.

 

 

 

 

 

 

건대카페, 지속 서울

 

 

 

천장 조명 역시 심플한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기존의 카페와는 다르게 포근한 소파로 이루어져 있다.

 

그래서 그런지 카페에 입장하면 왠지 모를 안정감이 느껴진다.

 

 

 

 

 

 

 



 

 

 

 

 

건대 카페 지속 ,

이 공간이 좋은 점은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너무 좋다는 것이다.

곡선으로 이루어진 이 공간에서 아이들과 함께할 때 모서리에 부딪히거나 다칠 일이 없다. 

 

 

 

 

 

 

 

 

 

딱딱한 의자가 아닌 안락한 소파에 앉아 아이들과 오손도손 

또는 커플들 친구들과 안정감 있는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건대 카페, 지속 서울

 

 

 

동글동글한 테이블의 다리마저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다.

디테일 하나하나에 신경 쓴 느낌.

이런 디테일이 너무 귀엽게 느껴진다😚

 

 

 

 

 

 

 

 

 

브라우니와 조각 케이크 모두 비건 메뉴로 구성되어있다.

초코 브라우니와 함께 하기 위해 아메리카노, 그리고 지인의 취향 라테를 시켰다.

 

비건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촉촉하고 달콤한 브라우니여서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렸다.

아메리카노도 너무 맛있어서, 딱 맘에 들었다.

 

카페 지속 서울은 플라스틱 빨대를 사용하지 않는다.

지속 가능한, 또는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들을 사용하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동안,

나 역시도 환경을 생각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영위하는 생활에 일조하는 느낌까지 들어 더욱 좋은 공간이다.

 

* 개인 텀블러 및 리유저블컵을 사용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아이들을 위한 화장실이 따로 존재했다.

건물의 위층이 학원이라고 들었는데, 아이들과 부모님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를 많이 해두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카페 지속은 모든 연령층의 사람들이 함께 공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다.

 

 

 

 

 

 

 

 

 

카페 안쪽으로 들어가면 옷들이 진열되어 있다. 그리고 전신 거울이 있다.

카페 내부에서 외부업체와 콜라보를 하는구나 싶었다.

 

옷을 좋아하는 나는 신이나서 옷들을 입어보았다.

심지어 예쁜 옷들이 많았다는 게 함정

 

 

 

 

 

 

 

 

보통 환경과 관련된 의류 브랜드 또는 구제 브랜드들의 의상들이 구비되고 있는 걸 알 수 있었다.

카페에서 쇼핑도 할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지속 서울, GENEVA 스피커

 

 

 

항상 음악이 나오는 공간을 가면 어떤 스피커인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된다.

지속 서울은 GENEVA 스피커💿

 

 

 

 

 

 

 

 

환경을 생각하고 다양한 사람이 공존할 수 있는 친환경 카페

이러한 변화들은 사실 우리가 자각하고, 조금씩 환경을 위해 노력해야 하는 시대라는 것을 말한다.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모든 것들이 지속 가능한 공간

 

나는 이런 공간을 힙하다고 표현하고 싶다.😎

 

 

 

건대 카페 

지속 서울

 

EARTH, KIDS AND MORE 

JISOK.SEOU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