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053

Twinkle Twinkle little star 뜻 해석, 유아놀이 정리 Twinkle Twinkle little star Twinkle, twinkle little star How I wonder what you are Up above the world so high Like a diamond in the sky Twinkle, twinkle little star How I wonder what you are 반짝반짝 작은 별! 나는 네가 무엇인지 궁금해! 세상 저 높은 곳에서 하늘의 다이아몬드처럼. 반짝반짝 작은 별! 나는 네가 무엇인지 궁금해! 놀이 1) 피아노(실로폰) 치며 함께 노래부르기. 놀이 2) 율동하며 Twinkle Twinkle little star 따라 부르기 https://youtu.be/1V5iaXbO2DI 그 외 색종이로 별 접기, 별 그리기 등 2019. 6. 5.
활발하고 자기주장 강한 아이와 영어그림책 읽는 방법 | 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 동화책 읽기 활발하고 자기주장 강한 아이와 영어 그림책 읽는 방법 | 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 동화책 읽기 책 제목부터 수퍼맘...! 과연 수퍼맘은 어떻게 아이를 영어교육시켰을까 궁금하여 읽어본 책. 엄마의 온전한 힘으로 아이가 4개 국어 어학을 하게 만들었는데, 따라온 아이도 그리고 이끌어준 엄마도 모두 대단하다고 느낀다. 열성 엄마의 경험으로 얻게 된 영어 그림책을 포기하지 않고 읽는 방법! 몇 가지 팁들과 경험 노하우들을 기억해두고 써먹어봐야겠다. 28 아이들은 '반복'을 좋아하는 습성이 있다. 특히 '재미있게 즐기는 반복'에 뿅 간다. 30 책 한 권이 너덜너덜해질 때까지 읽고 또 읽어라 . . 아이들은 언어를 익히는 속도가 빠르지만, 까먹는 속도도 역시 빠르다. 33 한 권을 읽어주더라도 소리 내어 함께 외쳐.. 2019. 6. 5.
20대 후반 내가 챙겨야할 실속은? | 결혼보다 월세 도서관에서 뒤적뒤적 부동산 재테크 서적을 찾아보다 '결혼보다 월세'라는 제목에 꽂혀 살펴보니 어느 기자의 가벼운 재테크 에세이었다. 주변에 똑 부러지는 언니가 연애, 직장, 재테크 등 다양한 인생 이야기를 해주며 경험을 통해 조언해주는 느낌이랄까. 멋들어진 직업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항상 마음 한구석이 헛헛한 이 느낌... 자본주의 사회에서 왠지 알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사람은 배신하지만 돈은 배신하지 않아"..라는 말이 들리는 것 같은 느낌... ^^ 물론 돈이 세상의 전부가 아니고 이 책도 절대 그런 책이 아니다. 하지만 모두가 다 알듯이 우리는 돈이 주는 자유를 알기 때문에 돈을 잘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 인생선배 언니 덕에 마인드 세팅이 된 것 같다. 54 "일단 내일 당장 가능한 대출.. 2019. 6.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