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35

라푼젤 영화를 외우니 들리는 표현 ▶ 영화 Crazy Stupid Love 라푼젤 영화를 외우니 들리는 표현 ▶ 영화 Crazy Stupid Love 꾸준히 봐도 질리지 않는 영화 두편이 있는데, 그 중에 한편이 Crazy Stupid Love 이다. 대학생때 자기 전에 항상 틀어두고 자는 영화이기도 해서 정말 자주 봤던걸로 기억한다. 자주 보다보면 쉬운 표현들이 들린다. 쉬운 표현만^^ 그런데 라푼젤을 열심히 외우고 있으면서 몇일 전에 이 영화를 다시 돌려보니, 어쩜 전보다 더 많이 들리는 신나는 상황이 발생!! 나의 노력이 조금씩 빛을 발하고 있는구나 ㅠ^ㅠ.. 그래서 몇가지 표현들을 라푼젤에 나오는 표현들과 비교해보려고 한다. 영어를 외우고 그 표현들을 내것으로 만들기 위해서 하는 이러한 소소한 작업들이 나에게 도움이 되는 것 같다. 기억하고 그대로 말하기, 응용해서 말하.. 2019. 3. 19.
3월의 향 | 양키캔들 핑크 그레이프프룻 Pink Grapefruit 3월의 향 | 양키캔들 핑크 그레이프프룻 Pink Grapefruit. 아주 많이는 아니고 한달에 양키캔들 라지자 하나정도 사용한다. 불을 피우기도 하고, 워머로 녹이기도 하고. 지난달엔 라일락 블러썸을 사용했고, 3월에는 어떤향을 살까 고민하다 상큼한 향이 끌려서 핑크 그레이프프룻 Pink Grapefruit 향을 골랐다. 양키캔들 핑크 그레이프프룻 Pink Grapefruit. 뜨거운 태양 아래 잘익은 자몽과 시트러스의 조화가 온몸의 감각을 짜릿하게 자극하는 향 TOP : Pink Grapefruit, Citrus BlendMIDDLE : Lavandin, Muguet, Rose PetalsBASE : Peach Nectar, Leafy Greens, Melon 향초를 사면 일단 불을 피워서 어느정도.. 2019. 3. 15.
나의 인생 웹툰, 찬란하지 않아도 괜찮아 나의 인생 웹툰, 찬란하지 않아도 괜찮아_까마중 언젠가부터 웹툰에 입문을 하기 시작했다. 웹툰을 보다보면 나의 취향이 드러나곤 한다. 다음웹툰보단 네이버 웹툰을 많이 보고, 가상의 이야기보단 현실의 이야기가 반영된 툰을 좋아한다. 가령, 가우스전자, 열정호구, 대학일기 등... 그러다 제목에 이끌려 보게된 네이버의 월요웹툰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찬란하지 않아도 괜찬아"작가 : 까마중 스스로 찬란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왠지 20대는 그래야할 것만 같은 기분을 마음속에 가지고 살아가는데, 제목에선 '찬란하지 않아도 괜찮아' 라고 말해 준다. "It is okay to not be okay. 괜찮지 않아도 괜찮아요." 이렇게 위로를 해줄 것만 같은 웹툰이었다. 이 글을 쓰기위해 처음부터 정주행을 .. 2019. 3. 13.
양키캔들 꽃향기 추천 : 양재꽃시장향을 집에서 만끽하는 방법 ! 양키캔들 꽃향기 추천 : 양재꽃시장향을 집에서 만끽하는 방법 ! 오랫만에 양키캔들 시리즈로 돌아왔다. 양키캔들에는 꽃향기도 다양하게 있는데 의외로 호불호가 갈리는 향이 있는가 하면 무난하게 선물하기 좋은 향들도 많다. 호불호가 덜 갈리는 순으로 5가지의 꽃향기 소개한 후, 신선한 생화 향을 추가해보려고 한다. 봄내음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양키캔들 꽃향기 Best 5 1. 썬 드렌치드 애프리콧 로즈 썬 드렌치드 애프리콧 로즈 Sun-Drenched Apricot Rose따스한 햇빛을 듬뿍 머금은 잘익은 달콤새콤한 살구와 만개한 장미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싱그러운 향이 기분전환에 도움을 줍니다.발향력과 확산력이 뛰어나고 부드러우면서 따뜻하고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의 싱그러운 향입니다.Fragrance No.. 2019. 3.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