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젝 트

창업일기 09. 하루웰 후기를 모아보았다!!!

by harumood 2017. 10. 15.
반응형

하루웰을 오픈한지 약 한달이 지났다. 그중에 열흘은 추석연휴었었던 건 함정^^.

홍보를 인스타와 지인들에게만 한 것 치곤 나름 선전했다는 생각이 든다.


네이버 스토어팜으로 구매해주신 분들도 계시고, 직접 계좌이체를 해주신분들도 있었다.

모두모두 감사드려요 :)~~


그래서 모아본 후기 모음!!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셨는데, 구매해주시고 회사에서 직원들과 나눠먹는 것 같아 매우 기뻤다^^.

나도 사실 회사가서 맹물 잘안먹게되서 회사가자마자 보틀에 하루웰팩 넣고 물을 넣어 마신다.

시큼,상큼한 건강한 맛으로 물을 잘 먹게 된다 ㅋㅋ





회사에서 동료들에게 나눠드렸는데 나의 하루웰 팩이 너무 예쁘다고 해주셨단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치만, 내가 지속할 수가 없다고 했더니 넘나 아쉬워 하심 ㅠㅠ

저도 아쉬워요!!ㅠㅠ




참신한 드립으로 후기를 남겨주신 고객님^^ㅎㅎㅎ

넘나 웃겼음ㅋㅋ






작은창업학교 멤버들의 후기 ㅎㅎ

다행이 악플(?)은 없었다..ㅋㅋㅋ




회사에서 힐링할 때 마셔주신 M님 !!

힐링이라 표현해주셔서 감사해요!!:)






배송에 참고하라고 사진도 보내주시고  택배사진까지 찍어주신 고객님 ㅠㅠ넘나 감동이어요ㅠㅠ

세심함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ㅎㅎ 오픈기념 서비스! 홍보 감사해요^^*





맛있게 마시는 방법 중에 꿀을 넣어 마시면 좋다고 했더니 바로 실천한 E님

ㅋㅋㅋ사진 찍으시고 맛있다고 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려오오!!ㅎㅎ







인스타 #하루웰을 검색하니 나오는 후기들:)

구매도 감사한데 인증까지 해주시니 더더욱 힘이 납니다!!

정말 후기는 큰 힘!!ㅋㅋ







비주얼 칭찬해주신 고객님!!ㅋㅋ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ㅎ

마시고 건강도 꼭 챙기세요!!ㅎㅎ



                                                  

K님 후기! ㅎ

나의 작은프로젝트가 끝까지 갈 수 있었던 작은창업학교!


나의 생각을 실천하고 수익을 내본 것 그리고 그 과정에서 많이 느끼고 배웠다 :)


아마 생각만 하고 다양한 염려를 하며 시도하지 않았더라면, 시도하지 않은 것을 후회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정말 후회가 없다.


나의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또 한번 무한 감사를 드린다^^


하루웰워터 드시면서 물도 많이 드시고 비타민 섭취도 함께 하시길 바래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여러분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