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다이어트식단 한끼로도 좋은 토마토달걀볶음

by harumood 2017. 8. 13.
반응형

PAPA'S  FARM

 

 

 

안녕하세요.

 

오늘도 간단한 요리를 들고왔습니다.

 

일명 '토달볶'이라 불리는 토마토달걀볶음요리인데요.

 

이번에도 역시 냉장고에 남은 채소들을 활용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부터 알려드릴게요!

 

토마토, 달걀, 양파, 소금, 후추, 마늘(있어도, 없어도 그만)

 

 

 

엄청 간단하죠!ㅋㅋ

 

있는걸로 후딱 만들어서 냉장고를 비우는게 저의 목적이기도 하니까요.

 

토마토달걀볶음은 간단한 다이어트식으로도 사랑받는다고 하네요.

 

단백질 달걀과 야채의 조합이니 뭐, 이거 먹고 살찌면 억울할 것 같네요...ㅜ.ㅜ..ㅋㅋ

 

 

 

 

우선 재료 손질을 해야겠죠?

 

양파와 토마토를 썰어주시고요.

 

 

 

 

마늘도 편썰기를 해줍니다.

 

 

 

 

 

심지어 이 마늘도 아빠 농장에서 자랐어요.

그런데 웃긴건 안 심었는데 자랐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어딘가에 남아있는 마늘종자가 잡초처럼 자랐나 봅니다.

아주튼튼했어요.

 

 

 

 

 

달걀 3개를 휘휘 저어주었는데, 2개만 할 걸 그랬어요.

양이 너무 많았음 ㅠ.ㅠ

 

아 그리고 달걀 저을때는 한쪽 방향으로 젓는것이 좋다고 했는데

이유가 생각이 안나네요..^^;;

 

 

 

 

 스크램블을 먼저 만들어서 그릇에 따로 담아주세요.

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불에서 나무젓가락으로 휘휘 저어주면서 만들면 됩니다.

 

 

 

 

다음으론 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먼저 기름에 볶아주세요.

마늘향이 날때까지, 노릿할때까지~~

 

(이미지의 기름이 너무 많으니 저거보단 적게 기름을 두르시길!)

 

 

 

 

 

 

 

 

 

 

 

 그 다음엔 따로 그릇에 담아놨던

 

양파, 토마토를 넣고 달달 볶은 후에 스크램블을 합체해서 같이 볶아줍니다.

 

간은 소금과 후추를 넣어서 마무리!!

 

 

 

 

 

 

오늘은 음식 담는 영상에 음악을 넣어보았어요.

토마토달걀볶음 주제에...감미로워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토마토 달걀볶음

완성입니다~^^

 

 

@harumood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