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 향

일산 정육식당 추천 | 마두 해바라기정육식당

by harumood 2019. 1. 24.
반응형

 일산 정육식당 추천 | 마두 해바라기정육식당

 

 

 

새해를 맞이하여 가족들과 식사를 하러 갔어요.

 

이제는 시간을 맞추지 않으면 함께 밥을 한 끼 하기도 어려운 사람들이 되었네요.

 

가족도 그렇고 친구도 그렇고  모두 시간을 내서 만나야 함 ^^;

 

제일 바쁜 우리 아빠 스케줄에 맞춰서 아빠 회사 근처에서 점심시간에 같이 식사하기로 했습니다.

 

뭐 먹고 싶냐고 묻길래 "아무거나"라고 하니 고기 먹자! 하고 바로 데리고 간 마두 해바라기정육식당 :)

 

 

 

 

소한마리, 소반마리, 돼지한마리, 돼지반마리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고기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소와 돼지의 여러 부위를 골고루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3명이서 소 한 마리 1kg를 시켰어요. 소 한 마리는 3~4인분 양이라고 쓰여있네요.

저희 가족에게는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2명이서 가면 소반 마리 시키면 딱 좋을 듯!

 

 

 

 

우삼겹을 시작으로 한 부위씩 격파(?)하는 기분으로 먹었습니다.

내가 구움 ㅎㅎ

 

 

 

 

어떤 부위라고 동생이 다 설명해줬지만 하나도 기억이 안 남..

 

 

 

 

대체적으로 소고기는 돼지고기보다 더 고소하고 사르르 녹는 맛이죠.

가끔씩 먹어서 더 맛있는 소고기

 

자주 먹으면 질릴 거 같음..ㅎㅎ

 

 

언제 들어도 좋은 고기 굽는 소리 ~ ~ ~

 

 

 

고기를 다 먹고 아빠는 밥, 저는 동생이랑 물냉면을 후식으로 먹고 나왔답니다!

 

불판 가운데에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국이 줄어들면 국물을 알아서 채워주시더라고요.

 

신경 써주시는 서비스도 좋았어요.

 

마두역 근처에서 고기를 푸짐하게 먹고 싶다면 해바라기정육식당을 추천합니다!

 

일산 정육식당 | 마두 해바라기정육식당

전화번호 : 031 - 905 - 1700

영업시간  11:30~24:00

휴일 연중무휴

 

2019년 기준 메뉴 가격

소한마리 1kg 48,000원

소반마리 500g 27,000원

돼지한마리 1kg 38,000원

돼지반마리 500g 22,000원

국내산 생삼겹 250g 13,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