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7

Minimal Project 2) 자취방 정리하기 후기 (밀크티님 편) Minimal Project 2) 자취방 정리하기 후기 (밀크티님 편) 따란 - 밀크티님 방 정리 후 고맙다는 인사를 종종 받고 있다. 참으로 친절한 그녀 그러던 중 오늘 사진을 보내 왔다. 알려주신대로 헤어랑 자주쓰는 립, 렌즈박스로 만들었어용 >_ 2018. 6. 20.
나만의 데일리 루틴을 만들다, 작은 습관의 힘:) 나만의 데일리 루틴을 만들다, 작은 습관의 힘 :) 언제나 나의 삶의 적당한 루틴과 의식이 있기를 소망했다. 아무 생각없이 다니는 회사는 나를 더욱 무기력하게 만들었다. 사회생활이라는 것이 나를 숨기고 불의를 참는 것이라고 느껴졌다. 이런 생활에 환멸을 느끼다보니 온전히 나에게 집중할 무언가가 필요했다. 나를 위한 활동을 하지 않는 날이 쌓이다 보니, 쉬는 날 하루종일 푹 자는 것만으로는 내면적 욕구가 해결되지 않았다. 곰곰이 하루가 만족스러운 날을 떠올려보았다. 아침에 눈을 뜨면 요가를 하고매일 영어공부를 하고블로그에 생각을 정리하고가끔씩 독서를 하는 일상 이정도의 루틴을 마무리 했을 때 나는 비로소 "오늘 하루를 잘 보냈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여전히 이것을 나의 몸에 루틴으로 정착시키지는.. 2018. 6. 19.
Minimal Project 1) 당신의 자취방을 정리해드립니다. Minimal Project 1) 당신의 자취방을 정리해드립니다. 평소 관심 있는 부분과 일맥상통하기도 하고, 나의 도움으로 정리를 잘 못하는 사람들이 깨끗하고 기분 좋은 공간에서 살게 되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프로젝트! 생각보다 의뢰인을 빨리 구해서 일사천리로 진행됐다. 오늘의 의뢰인은 '밀크티' 님!! 개인의 신변보호를 위해 닉네임으로 부르기로 했다. 닉네임은 그냥 생각나는 걸로 함께 정했다 ㅎ 과정은 3가지로 나뉜다. 하나, 정리를 하기 전 만신창이의 모습 둘, 밀크티님의 의지로 정리를 선 수행 셋, 나와 함께 좀 더 디테일한 정리 일단 만나서 쌀국수를 먹으며, 이야기를 나눴는데 밀크티님의 고민은 화장품 정리를 하는 것, 그리고 식기 보관을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였다. 고민인 부분을.. 2018. 6. 18.
나는 살테니 너는 팔아라~'-'; 중고나라보다 편리한 당근마켓♪ 나는 살테니 너는 팔아라^^; 당근마켓 이용후기 “당근~♪ ...당근~♪ ...당근~♪ ” 어디에선가 자꾸 당근~♪ 소리가 귓가 멤돈다. 그놈의 당근이 뭐길레;;;;;;;;; 아빠 당근이 뭐길레 자꾸 당근 당근 하는거야~~ "어~~ 그런게 있어~~" 역시 긴 설명을 하지 않는 아빠덕에 당근~ 소리에 맞춰 아빠 옆에 찰싹 붙어 무엇을 하는지 확인을 하는게 빨랐다. "음 중고나라의 어플 버전이군." 때마침 방을 정리 중이었고, 쓰지 않는 물건들이 발견되었다. 고데기, 색연필 등 여러가지 물품이 눈에 띄었다. 평소 같으면 당장 버릴텐데 쓰지않는 새제품과 새것에 가까운 중고상품을 보니 당근마켓이 떠올랐다. 상품을 올리자마자 연락이 오는 신세계를 겪었다. 물건이 팔리는게 너무 신기해서 아빠에게 “아빠 나 물건이 .. 2018. 6. 18.
반응형